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뮤지컬 <시카고>, 현대홈쇼핑과 만나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도 추웠었죠. 잔뜩 움츠렸던 겨울을 지나 이제는 포근한 날씨에 봄이 성큼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봄 향기 가득한 3월, 마음에 드는 공연 한 편 예매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싶은데 어떤 공연을 선택할까? 어디서 예매하지? 고민되시나요? 걱정 마시고 현대홈쇼핑에 맡기세요현대홈쇼핑에서 공연을 쇼핑한다고현대홈쇼핑이 TV 홈쇼핑 방송 사상 최초로 뮤지컬 <시카고> 예매권 판매합니다뮤지컬 <시카고>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뮤지컬 <시카고>는 22년간 미국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롱런하는 뮤지컬로 전 세계 최고 권위의 뮤지컬 관련 시상식에서 55개 부문 수상은 물론, 35개국에서 29,000회 이상 공연되고, 3,000만 명이 넘는 관객이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랍니다. 한국은 2000년 초연된 이후 18년 동안 13번의 시즌을 거쳐 누적합계 961회 공연, 평균 객석 점유율 85%를 기록했습니다. 올해로 14번째 시즌을 맞는 뮤지컬 <시카고>는 오는 6월 22일 1000회 공연을 맞는다고 해요. 굉장하죠?


이번 공연은 뮤지컬 <시카고>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합니다배우 최정원과 아이비남경주김경선박칼린안재욱김영주 등이 캐스팅됐습니다특히이번 무대는 음악 감독 박칼린이 벨마 켈리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배우 안재욱이 빌리 플린 역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뮤지컬 '시카고' 벨마-최정원의 'All That Jazz' 영상>


<시카고>는 1920년대 시카고 쿡 카운티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으로 당시의 시카고는 재즈와 술 그리고 범죄가 넘쳐나는 도시였습니다. <시카고>는 1920년의 시카고 쿡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된, 잔인한 살인을 저지르고도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 악명 높은 여죄수들의 이야기입니다화려한 관능의 몸짓 속에 숨겨진 통렬한 사회 풍자와 감미로운 재즈, 한순간도 놓치지 않는 위트까지. 뮤지컬 <시카고>가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데는 이유가 있겠죠?



 


<뮤지컬 시카고 X 현대홈쇼핑, 선예매권 특별방송 홍보영상>


가장 싸게 : VIP석, R석 예매권 최초 50% 할인

가장 먼저 : 2018 시즌 뮤지컬 시카고 현대홈쇼핑 최초 판매

가장 좋은 : 1차 티켓 오픈 전 현대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선예매 


뮤지컬<시카고>가장 싸게, 가장 먼저, 가장 좋은조건으로 이번 시즌 시카고를 가장 먼저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중에도 엄청난 게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현대홈쇼핑 단독 뮤지컬 <시카고예매권 방송인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인 '남경주' '최정원' '아이비씨가 출동합니다. 어렵게 방송 출연하시는데 단순히 티켓 판매를 하실까요아니죠!!! 뮤지컬<시카고>의 한 장면을 직접 선보이는 쇼케이스 형태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최정원아이비전문 앙상블이 함께하는 시카고의 시그널 곡 “All that jazz” 뮤지컬 공연을 방송 스튜디오에서 그대로 재현할 뿐만 아니라 피아노 라이브 반주에 맞춘 남경주최정원아이비 라이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답니다. 쇼케이스 공연도 보고 선예매로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니! 



2018 뮤지컬 <시카고한국 공연

공연일시 : 2018년 5월 22일 ~ 8월 5일

공연장소 디큐브아트센터(신도림)

 






3/10() 01:10 02:10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새벽 생방송되니 잊지 마세요

놓치면 후회하실 거예요.

현대홈쇼핑 구매 고객에겐 특별한 혜택도 있답니다.

 

1.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정품 프로그램북 증정 (1만원 상당)

2. 선예매 혜택 (일반 고객들보다 인터파크에서 하루 먼저 예매 가능!)

3. 타임찬스 이벤트 :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빌리 엘리어트> VIP석 티켓 12매 증정

4. 조기예매 혜택 : 특정 기간 예매 시 추첨을 통해 뮤지컬<시카고> 글라스잔 증정

5. 방송톡 이벤트 : 방송톡 참여하신 분 중 10명 추첨 배우 친필 사인 CD 증정


상품명

 뮤지컬 시카고(CHICAGO) 예매권 VIP / R

상품구성

 뮤지컬 시카고(CHICAGO) 예매권 +정품 프로그램북 (예매 건당 1개 제공)

공연관람 가능기간

 2018년 5월 22일(화) ~ 7월 15일(일)

 ※ 1차 티켓 오픈 공연 기간 : 2018년 5월 22일 ~ 6월 17일

판매가격

 ① VIP: 정상가격 140,000원 → 판매가 70,000 (50% 할인, 주중/주말 동일)

 ② R석: 정상가격 120,000원 → 판매가 60,000원 (50% 할인, 주중/주말 동일)

관람등급

 만 15세 이상 관람가

공연장소

 디큐브 아트센터 (신도림)


세계적인 뮤지컬 <시카고>와 현대홈쇼핑의 클래스가 다른 콜라보레이션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으며, 뮤지컬 <시카고>를 가장 빨리, 가장 싸게, 가장 먼저 즐기는 법제대로 된 볼거리가 있는 쇼핑 뮤지컬”, 현대홈쇼핑의 뮤지컬 <시카고> 티켓 예매 방송 기대해주세요.






  • 해당 콘텐츠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현대홈쇼핑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의 내용을 사용하시는 경우 출처표기(해당 콘텐츠 URL)를 명확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